이탈리아 전통 커피의 맛을 담은 ‘파스쿠찌’가 한국에 찾아온 지 어느덧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파스쿠찌’는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그간 차별화된 메뉴와 마케팅을 선보여 왔는데요. 론칭 21주년을 기념해서는 ‘땡스어라떼’ 캠페인을 진행해 시즌 메뉴 4종과 굿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생일을 맞은 ‘파스쿠찌’가 고객들과 기쁨을 나누기 위해 선보인 활동을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골든라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땡스어라떼’ 캠페인
‘땡스어라떼(Thanks a Latte!)’는 감사를 뜻하는 ‘Thanks a lot’과 라떼를 의미하는 ‘Latte’의 합성어로, 21년 동안 ‘파스쿠찌’를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하며 맛있는 ‘골든라떼’로 보답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는데요. 해당 슬로건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됐습니다.
먼저 ‘해피포인트 앱’은 ‘파스쿠찌’를 꾸준히 이용한 고객 중 2,100명을 선정해 ‘바닐라빈 카페라떼’ 교환권을 전달하고, 라떼 제품을 5잔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떼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는데요. ‘파스쿠찌 공식 인스타그램(@pascucci_kr)’은 지난 15일부터 ‘땡스어라떼’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챌린지는 15일에 올라온 ‘땡스어라떼’ 콘텐츠 댓글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감사 인사를 남겨 참여할 수 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우수 댓글 작성자 5명에게는 21주년 기념 굿즈인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 세트’를, 댓글에 태그된 인원 중 1,000명에게는 신메뉴 ‘바닐라빈 골든라떼’ 교환권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평소 고마웠던 분들께 마음을 전할 좋은 기회인 만큼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땡스어라떼’ 챌린지를 놓치지 마세요.
‘파스쿠찌’가 21주년을 기념하는 달콤한 방법
‘파스쿠찌’는 받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탈리안 정통 스타일의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 원두로 만든 카페라떼가 큰 사랑을 받은 데 힘입어, 이를 활용한 ‘골든라떼’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바닐라빈 골든라떼’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메뉴입니다. ‘골든삭’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에 신선한 우유와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시럽이 첨가돼 은은하게 감도는 단맛이 특징인데요. 골든 에스프레소의 크레마와 밀크폼의 황금 비율로 탄생한 골든링은 ‘바닐라빈 골든라떼’를 단연 돋보이게 만듭니다.
업계 최초로 에스프레소 바를 프랜차이즈 사업에 도입한 ‘파스쿠찌’답게 새로운 에스프레소 메뉴도 선보였습니다. 바로 ‘이탈리안 초콜릿 콘파나 에스프레소 세트’인데요. ‘이탈리안 초콜릿 콘파나’는 부드러운 휘핑크림을 올린 에스프레소에 이탈리안 헤이즐넛 초콜릿 소스가 더해져 에스프레소에 처음 도전하더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싱글 에스프레소와 탄산수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에스프레소 한 잔으로 아쉬웠던 분들께도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일부 점포 한정 판매)
헤이즐넛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초콜릿 골든라떼’도 있습니다. ‘골든삭’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이탈리안 헤이즐넛 초콜릿 소스, 우유, 휘핑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탈리안 초콜릿 골든라떼’는 핫과 아이스 두 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어 초콜릿과 커피의 깊은 맛을 음미해 보세요.
‘파스쿠찌’의 그라니따 마니아라면 ‘이탈리안 초콜릿 그라니따’를 시도해 보세요. ‘이탈리안 초콜릿 그라니따’는 쫀득한 라떼 젤라또와 이탈리안 헤이즐넛 초콜릿 소스가 블렌딩 되어 달콤하고, 시원한 음료입니다. 이번 시즌 유일한 논 커피 메뉴로, 카페인 섭취가 우려되는 임산부와 청소년도 마음 놓고 즐길 수 있습니다.
굿즈 출시로 21주년의 의미를 더한 ‘파스쿠찌’
론칭 21주년의 의미를 더하고자 새로운 굿즈도 선보였습니다. ‘골든라떼’의 골드를 콘셉트로 한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은 파티 플레이트와 디저트 플레이트, 그리고 머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수작업으로 칠한 골드링과 아이보리 컬러의 클래식한 조합이 돋보이는 가운데, 머그에는 이탈리아 ‘파스쿠찌’ 본사 고유의 아르데코(Art deco) 패턴을 넣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플레이팅은 물론, 머그컵 소서 세트와 오브제 등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플레이트는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실용성을 높였는데요. 섬세한 디자인과 골드 포인트가 매력적인 ‘골든 웨이브 테이블웨어 3종’으로 공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스쿠찌’가 한국 진출 21주년을 맞이해 선보인 활동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골든삭’ 원두가 주는 특별한 맛을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