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 몸을 맡기고 휴식을 취하는 사람이 늘었습니다. 캠핑이 이제는 전 국민의 취미가 되었는데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가을이 되어 가까운 곳으로 캠핑을 떠나는 분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이제 SPC그룹의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용품으로 손쉽게 캠핑을 경험해보세요.

 

SPC그룹과 함께하는 가을 숲 속 감성 캠핑

 

복잡한 도시를 떠나 자연 속에서 하루를 보내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집 나오면 고생’이라는 말처럼 텐트를 설치하고 테이블과 의자를 꺼내는 과정이 어쩌면 힘들고 불편할지도 모릅니다. 익숙한 곳을 벗어나 낯선 장소에서 새롭게 나를 깨닫는 일. 사람들이 캠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결국 나를 돌아보는 일입니다. 낯선 곳에서 나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기 위해서는 캠핑 준비가 힘들고 어려워서는 안되는데요. 다양한 쓰임새로 활용할 수 있거나 캠핑 음식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SPC그룹의 캠핑 제품과 관련 용품을 소개합니다.

 
 

던킨, 노르디스크 캠핑 폴딩 박스

 

던킨의 노르디스크 캠핑 폴딩 박스

 

SPC그룹의 캠핑용품 중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은 던킨과 ‘노르디스크(Nordisk)’가 협업해 선보인 ‘캠핑 폴딩 박스’입니다. 노르디스크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덴마크의 아웃도어 브랜드인데요.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텐트, 침낭 등 캠핑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번에 던킨과 함께 선보인 아이보리색의 캠핑 폴딩 박스는 나무 느낌의 상판이 함께 제공돼 캠핑장에서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디자인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캠핑을 떠날 때는 많은 짐을 모두 챙겨갈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쓰임새로 활용할 수 있는 물건이 좋은데요. 짐을 꾸릴 때는 물건을 담는 상자로, 캠핑장에서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로, 집으로 다시 돌아올 때는 납작하게 접어 부피를 줄일 수 있는 노르디스크 캠핑 폴딩 박스가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투박하기만 한 캠핑용품이 아니라 실용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이 폴딩 박스는 아이보리 색상과 원목무늬가 자연과도 잘 어우러져 캠핑하는 모습을 예쁜 사진으로 남기기에도 좋습니다.

 
 

파스쿠찌, 시그니처 피크닉백과 모카포트 키트박스

 

파스쿠찌 시그니처 피크닉백

 

파스쿠찌에서는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파스쿠찌의 감성이 살아있는 ‘시그니처 피크닉백’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검은 바탕에 파스쿠찌 로고가 새겨진 붉은색 손잡이와 이탈리아의 국기를 닮은 초록색, 흰색, 빨간색의 삼선 띠가 둘러져 심플한 멋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가로 33 ㎝, 세로 22 ㎝에 높이 33 ㎝로 넓은 수납공간과 보온, 보냉 가능한 소재로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파스쿠찌 모카포트 키트박스

 

캠핑장에 도착해서 텐트를 설치하고 짐을 풀어 한바탕 정리를 하고 나면 고소한 커피가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깊은 숲 속 캠핑장에서도 그윽한 원두 향이 살아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파스쿠찌는 언제 어디서나 모카포트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도록 ‘모카포트 키트박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말린 과일의 산미와 초콜릿 풍미의 최적의 밸런스, 부드러운 목넘김이 매력적인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 ‘골든 색 다크’와 원두를 원하는 굵기로 갈 수 있는 ‘핸드밀’, ‘원두 계량스푼’, 와일드한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모카포트’‘전용 컵’, ‘슬리브’까지 모두 포함된 ‘모카포트 키트박스’ 하나만 있으면 캠핑장에서도 부드러운 정통 이탈리아 커피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파바 캠핑세트’

 

파리바게뜨의 파바 캠핑세트

 

파리바게뜨는 캠핑과 차박을 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캠핑용 제품들을 모아 ‘파바 캠핑세트’를 선보였습니다. 빠른 시간 안에 여러 가지 캠핑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인데요. 캠핑 인원에 따라 2~3인용과 4~5인용으로 구성되어 상황에 맞춰 캠핑 음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는 ‘트러플 오일 까르보나라’와 ‘쉬림프 로제 리조또’ 등으로 구성했습니다. ‘트러플 오일 까르보나라’는 깊은 풍미의 송로버섯 기름으로 맛을 낸 진한 크림소스에 볶은 버섯과 베이컨을 더해 식감을 살렸고 ‘쉬림프 로제 리조또’는 톡톡 씹히는 쌀알과 탱탱한 새우를 부드러운 로제 소스와 조화시켰는데요. 이 외에도 구매 가능한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는 함박 스테이크를 통으로 넣어 든든하게 구성했고, ‘치킨 로제 도리아’는 치킨과 굴 소스 밥을 로제 소스로 버무려 깊은 맛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색다른 캠핑 요리를 완성시켜줄 ‘그릴드 치킨 포카챠’도 더했습니다. ‘그릴드 치킨 포카챠’는 캠핑용 팬으로 살짝 구워내면 한층 더 바삭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에 ‘가든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를 먹기 좋은 양만큼 담아 취향에 맞는 드레싱을 더해 캠핑장에서도 샐러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의 ‘쫄깃한 토종효모빵’은 SPC그룹의 토종효모를 넣어 고유의 구수한 풍미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는데요. 그릴에 구워 먹으면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드 브랏(Smoked Brat, 훈연한 돼지고기 소시지)’도 포함되어 있으니 토종효모빵과 함께 드셔보세요. 파리바게뜨 ‘파바 캠핑세트’ 하나로 이제 캠핑 음식은 걱정하지 마세요!

 
 

SPC삼립, 그릭슈바인 비프함박스테이크

 

SPC삼립 그릭슈바인 비프함박스테이크

 

SPC삼립은 2014년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Glucks Schwein)’을 론칭하며 다양한 종류의 육가공 간편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보이는 제품은 2018년 출시한 ‘그릭슈바인 비프함박스테이크’ 인데요. 올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그릭슈바인 비프함박스테이크’는 청정 호주산 쇠고기와 쫄깃한 식감을 가진 국내산 돼지고기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달콤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넣어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간단한 안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캠핑을 떠나 야외에서도 함박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빠른 시간 내 간단하게 조리 할 수 있어 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금방 조리해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데 시간을 더 많이 보내세요.

 
 

티트라, 오렌지보스와 커즈마인

 

티트라 오렌지보스와 커즈마인 티

 

캠핑장에서 타닥타닥 타오르는 모닥불을 멍하니 바라보며 따뜻한 차로 마음을 푸근하게 녹여보세요. 늦은 저녁에는 커피보다 차를 선호하는 분들이 더 많은데요. 티트라의 ‘오렌지보스’는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에 오렌지의 상큼함을 더한 티입니다. 여러 생각들로 머릿속이 복잡하다면 마음을 달래줄 은은한 과일 향의 캐모마일 티 ‘커즈마인’을 추천해드립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티트라의 따뜻한 티를 마시며 한 템포 쉬어가는 여유를 가져보세요.

 
 

SPC그룹의 다양한 캠핑용품으로 갑갑한 일상을 떠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땅에서 올라오는 알싸한 풀내음과 바람에 나뭇가지들이 흔들리는 소리를 들으며 마음에 평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주말과 연휴, 캠핑을 떠나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자연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SPC그룹의 캠핑 제품들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