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만의 공간에서 안전하게 시간을 보내는 여가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일상이 제한되면서 새로운 형태의 취미생활이 각광받고 있죠. 올해 여름휴가 관련 빅데이터(출처: KPR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를 분석한 결과 ‘캠핑카’, ‘오토캠핑장’, ‘근교 여행’ 등의 키워드가 두드러지며 인파가 붐비는 곳을 피해 자연을 더 선호하는 심리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듯 캠프닉(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이란 신조어도 등장했습니다. 이에 SPC그룹은 캠프닉족의 니즈에 맞춰 감각적인 굿즈와 상품들을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여름 휴가철 감성 피크닉을 겨냥한 SPC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겠습니다.

 

SPC그룹의 제품을 활용한 나 홀로 피크닉

 
 

편안한 피크닉을 위한 던킨의 그라운드 체어 & 롤테이블

 

어디서나 편하게 즐기는 던킨의 그라운드 체어

 

던킨은 올여름 피크닉에 유용한 굿즈 2종을 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효율성에 감성을 더한 ‘그라운드 체어’와 ‘롤테이블’입니다. 먼저,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어디서나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식 의자, ‘그라운드 체어’는 성인 1인이 앉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두께감 있는 쿠션이 등과 엉덩이를 받쳐주는데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크닉을 즐기다 보면 야외활동 특성상 소품의 오염을 피할 수 없는데요. ‘그라운드 체어’의 쿠션 겉면은 완벽한 코팅 처리로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자를 접었을 때 콤팩트한 사이즈로 부피가 줄어들며, 별도의 파우치에 넣어 어깨에 맬 수 있는 등 휴대성도 좋은데요. 지치기 쉬운 여름 피크닉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입니다.

 

가볍게 이용 가능한 던킨의 롤테이블

 

다음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제로그램(Zerogram)과 컬래버레이션하여 ‘롤테이블’을 한정 출시했습니다. 제로그램의 탁월한 기술력과 던킨의 감성이 만나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굿즈가 탄생했는데요. 이는 쉽게 돌돌 말고 펼칠 수 있는 접이식 형태의 캠핑 테이블로 제품을 펼쳤을 때, 테이블의 상판과 다리가 안정적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커피나 디저트를 즐기는 용도로 쓰기 좋습니다. ‘롤테이블’은 내구성이 좋은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부식과 습기에 강합니다. 또한, 알루미늄은 무게가 가볍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제품의 총 무게는 650g으로 접었을 때 한 손으로 들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에 넣어 간단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던킨 굿즈는 집 안 소품으로 잘 어울려 베란다 피크닉이나 홈크닉 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야외 또는 집안 어디서든 피크닉 기분을 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감성 피크닉을 완성하는 파리바게뜨의 이지 쿨러백 & 델리셔스

 

감성적인 디자인의 파리바게뜨 이지 쿨러백

 

파리바게뜨는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협업한 굿즈를 시리즈로 선보였는데요. 첫 번째 제품은 ‘이지 쿨러백’입니다. 이는 노르디스크의 감성을 담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디자인에 보냉 및 방수 기능까지 갖춰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3중 차단의 보온, 보냉 원단과 특수 방수 지퍼 등 고성능 소재를 활용해 내구성이 튼튼합니다. 더불어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춰 피크닉족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뒤이어 출시한 클래식한 감성을 한가득 녹여낸 ‘우드도마&컵세트’와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감성의 ‘클래식우드장우산’도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델리셔스의 샌드위치와 샐러드

 

완벽한 피크닉을 위해선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감성 피크닉에 어울리는 음식으로 파리바게뜨의 ‘델리셔스(Deli-cious)’를 추천합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6월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 델리(deli) 제품군을 아우르는 브랜드인 ‘델리셔스’를 론칭했습니다. 이는 조리 음식을 뜻하는 델리와 맛있다를 의미하는 딜리셔스에 착안하여 만든 브랜드명으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최적화하고 신선한 원료를 엄선해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토종 효모빵, 통밀빵 등 건강빵과 퀴노아, 렌틸콩, 비트, 오트밀 등 신선한 원재료를 추가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는데요. 피크닉을 위한 간편하지만 풍성한 식사로 손색없죠. 건강한 맛과 더불어 알록달록한 색감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감성 피크닉과 꼭 어울립니다. 아기자기한 플레이팅으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맛있는 피크닉을 위한 파스쿠찌와 배스킨라빈스의 디저트

 

파스쿠찌의 콜드브루 커피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다 보면, 익숙한 커피 한 모금이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파스쿠찌‘콜드브루 커피’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든 카페의 커피 맛 그대로 나만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데요. 파스쿠찌만의 시그니처 커피 원액을 한 병 가득 담은 ‘콜드브루 커피’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조해 피크닉 속 작은 카페를 오픈할 수 있습니다. 원액 커피를 베이스로 기호에 맞춰 첨가물을 더하면 아메리카노부터 카페라떼, 아포가또, 비어 등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오래도록 입안을 가득 채우는 깊은 풍미의 ‘콜드브루 커피’라면 여름 피크닉의 더위는 걱정 없습니다.

 

파스쿠찌의 베리 타르트

 

이뿐만 아니라 피크닉에 꼭 맞는 베이커리 디저트도 있는데요. 바로 파스쿠찌의 ‘베리 타르트’입니다. 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이 타르트는 바삭한 타르트에 진한 치즈 무스를 얹고, 그 위에 체리를 가득 올려 상큼함을 더한 맛이 특징인데요.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달콤함 덕분에 지치지 않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있답니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블록팩

 

마지막으로 여름 피크닉에 필수인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블록팩’을 추전합니다. 이는 블록 형태의 신개념 아이스크림인데요. 블록 모양의 용기에 담긴 아이스크림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피크닉에 꼭 맞는 제품입니다. 아울러 브릭 완구의 결합 형태로 많은 양의 블록팩이라도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보냉백 안 수납에 용이합니다. 이처럼 피크닉에 꼭 어울리는 SPC그룹의 디저트로 시원하고 행복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코끝을 간지럽히는 풀내음과 해질 무렵의 시원한 바람이 매력인 여름 피크닉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으로 SPC그룹의 감성 가득한 제품들을 만나보았는데요. 이번 여름 휴가의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피크닉은 SPC그룹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