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상상마당 앞 거리에 사랑스러운 파스텔 톤의 거대한 냉장고가 들어섰습니다. 바로 SPC삼립의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카페스노우(CAFÉ SNOW)’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닮은 팝업스토어입니다. 카페스노우는 베이커리와 카페에서나 즐길 법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냉장 디저트인데요. 2015년에 처음 출시된 이래,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디저트를 즐기려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이 카페스노우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소개합니다.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내부_1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내부_2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내부_3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내부_4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내부_5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내부_6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외부-1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외부-2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이벤트-1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이벤트-2

  • SPC삼립-카페스노우-팝업스토어-이벤트-3

‘카페스노우(CAFÉ SNOW)’ 팝업스토어 전경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는 7월 27일부터 8월 5일, 그리고 8월 10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2시 ~ 오후 10시까지 운영되었습니다. 모찌롤, 로얄티라미수, 미니케익 등 카페스노우의 인기제품 10종, 그리고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던킨도너츠 콜드브루 커피 3종이 준비된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더 특별하게 만든 것은 바로 다양한 즐길거리인데요. 제품을 구입하면 즉석에서 10여 가지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카페스노우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에는 인스타그래머와 블로거 20명을 초대해,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 씨와 함께 카페스노우를 활용해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특별한 플레이팅 클래스 ‘스노어타임’도 진행되었습니다. 유민주 파티시에는 카페스노우 제품 중 모찌롤과 미니케익을 사용해 ‘손님맞이용’ 및 ‘나만의 소확행’ 플레이팅을 시연해보였는데요. 시연 후에는 참가자들이 각자 바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다양한 토핑을 사용해 직접 나만의 디저트 만드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유민주 파티시에와 함께한 나만의 카페스노우 디저트 만들기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매장 안과 밖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인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인 포토부스 ‘해피포인트 포토존,’ 퀴즈를 맞힐 때마다 해피포인트 적립해주는 ‘해피포인트 퀴즈존’이 마련되었으며, 스토어 앞 홍대 거리에서는 카페스노우 제품 무료 증정 및 버스킹 공연 등이 진행됐습니다.
 
 

나만의 디저트를 만드는 가장 손쉬운 방법

 

유민주 파티시에

 
Q.집에서 손쉽게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방법에는 뭐가 있을까요?
요즘은 1인 가구가 늘어나고, 혼족 문화도 발달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면, 보통 제대로 된 디저트를 만들기 위한 재료나 주방 기기들을 갖추기 힘듭니다. 그렇지만 나만의 , 혹은 나만의 공간으로 초대한 손님과의 달콤한 시간을 포기할 수는 없겠죠? 이때 카페스노우 제품은 아주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를 경험해본 파티시에로서 말씀드리자면, 카페스노우는 가성비가 정말 뛰어난 제품입니다. 카페나 제과점을 가지 않더라도, 오늘 연습해본 플레이팅을 활용해, 카페스노우 제품으로 편안하게 집에서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답니다.
 
Q.그렇다면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집에 구비해두면 좋을만한 도구나 재료가 있을까요?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행복한 마음’만 있으면 됩니다. 하하. 디저트는 건강을 위해서 먹는다기보다는, 행복하려고 먹는 거잖아요. 집에 있는 모든 게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가 돼서 집에 있는 재료를 창의적으로 활용해보세요. 식감이 중요하다면, 남은 과자나 라면을 부스러트려 토핑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냉장고에 있는 과일들 역시 크림과 잘 어울리는 좋은 재료가 될 수 있습니다. 뭔가 특별한 도구나 재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집에 이미 있는 것들 중에서, 식감이 좋다거나 색감이 좋은 재료들을 몇 개만 골라서 예쁘게 잘라보고, 조각내보고, 또 빻아도 보세요. 그러면 정말 기발한 것들이 하나로 모여서 나만의 특별한 디저트를 만드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과일 등의 토핑을 올리실 때는 짝수로 올리는 것보단 홀수로 올리는 게 더 예쁘다는 사실! 이거 하나만 기억하셔도 훨씬 예쁜 디저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스노우’

 
엄마와 함께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찾은 아이들도 나만의 디저트를 만들어 보기도 하고, 연인들은 서로를 위한 디저트를 꾸며주기도 하며 많은 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지금 바로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스노우 제품으로 나만의 소확행을 즐겨보세요!
 

SPC삼립 카페스노우 미니케익

 

SPC삼립 카페스노우 미니케익
겉을 둘러싼 생크림과 케익 안 크림의 조화가 부드러운 미니케익으로 혼자서 먹기에도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화이트까망베르 미니케익과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익 2종 모두 맛보세요!

SPC삼립 로얄티라미수

 

SPC삼립 로얄티라미수
떠먹는 타입의 티라미수 제품으로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진한 치즈 맛이 특징입니다. 로열티라미수, 로열티라미수 체리, 로열티라미수 녹차 3가지 맛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