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녹차파’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 재출시

 

– 사랑 받았던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 첫 번째 기획으로 ‘초코나무 숲’ 선봬

– 달콤한 초콜릿과 쌉싸름한 녹차 아이스크림의 완벽한 조합으로 출시 후 꾸준히 사랑 받아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14년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우승작이자 인기 플레이버 ‘초코나무 숲’을 재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초코나무 숲’은 녹차 맛을 사랑하는 ‘녹차파’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제품으로, 배스킨라빈스 공식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등을 통해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이어져왔다. 특히, 배스킨라빈스는 지난해 9월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우승작 중 왕중왕을 가리는 ‘배라왕’ 투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초코나무 숲’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한 바 있다.

 

이에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을 기획하고, 그 첫 번째로 ‘초코나무 숲’을 선보인다. ‘초코나무 숲’은 진한 초콜릿과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쌉싸름한 맛을 자랑하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녹차 플레이버로 꼽힌다. 아이스크림 속에 쿠키샌드와 초콜릿 프레첼 볼을 쏙쏙 넣어 식감까지 살렸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초코나무 숲’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라 이즈 백’을 통해 사랑 받았던 플레이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