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아몬드 봉봉’과 조합한 역대급 매쉬업 신제품 선봬
– 넛츠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초코 프레첼 볼 등 핵심 특징 모두 담은 프리미엄 플레이버
– 최고 인기 아이스크림 행성들이 충돌했다는 콘셉트 살려 케이크, 블라스트, 모찌, 선데까지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배스킨라빈스에서 20년간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버로 꼽히며 사랑을 받아온 ‘엄마는 외계인’과 스테디셀러 ‘아몬드 봉봉’을 조합한 매시업(Mash-up) 신제품을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고 인기 아이스크림 행성들이 충돌해 프리미엄 ‘우주 라이크 봉봉’ 행성이 탄생했다는 콘셉트로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유니버스를 완성해 재미를 더했다.
먼저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은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 각각의 특징을 모두 담아 다양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플레이버다. 고급스러운 ‘넛츠 밀크 초코’, ‘넛츠 초코’ 아이스크림과 넛츠 페이스트를 넣어 더욱 진한 초코맛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밀크’ 아이스크림으로 완벽한 조화를 구현했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엄마는 외계인’의 인기 요소 ‘초코 프레첼 볼’을 쏙쏙 넣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초코 리본에 고소한 아몬드 분태가 들어간 ‘초코 아몬드 리본’으로 고소함을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엄마는 외계인’ 행성에 불시착한 ‘아몬드 봉봉’ 행성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비주얼과 이달의 맛을 포함해 총 7가지 다양한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는 ‘우주 라이크 봉봉 케이크’를 공개했다. 이달의 음료 ‘우주 라이크 봉봉 블라스트’는 부드럽고 달콤한 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코 프레첼 볼이 만나 달콤하고 바삭함이 입안 가득 느껴진다. 우주선 모양의 전용 컵 리드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쫀득한 찹쌀떡 속에 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이 가득한 ‘우주 라이크 봉봉 모찌’와 달콤 바삭 토핑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주 라이크 봉봉 선데’까지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매장 방문객 대상으로 ‘스페셜 봉봉 위크’를 진행한다. 워크샵 매장에서 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 비치된 우주인과 인증샷을 찍은 후 SNS에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는 ‘포토존 이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단,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 또한, 6월 한 달 동안은 브랜드 스토리텔러 ‘닥터’가 ‘우주 라이크 봉봉’ 탄생 스토리를 소개하는 스페셜 도슨트가 진행돼 이달의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아몬드 봉봉’과 역대급 만남을 이뤄 6월 이달의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6월 한 달 동안 ‘우주 라이크 봉봉’ 행성의 달콤함을 한입 가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