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웠던 긴 겨울이 지나고 마침내 가슴 설레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봄을 가장 설레게 하는 것을 하나 꼽는다면 누가 뭐라 해도 벚꽃이 아닐까 싶은데요.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벚꽃이 만개해 전국 곳곳이 하얀 꽃구름으로 뒤덮이는 황홀한 광경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이 순간을 1년 동안 기다려온 기분이 듭니다. 봄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을 맞으며 걷기 좋은 주요 도시의 벚꽃 명소와 봄에 잘 어울리는 SPC그룹 신제품을 함께 소개합니다.

 

3월 마지막 주 제주도부터 시작해 4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벚꽃 개화시기

 

봄의 온기를 안고 피어나는 벚꽃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제주도입니다. 내륙 지방에서 따뜻한 봄내음을 느낄 수 있을 때부터 제주도에서는 꽃망울이 터지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제주도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에서 벚꽃이 개화할 예정입니다.

 
 

봄의 온기를 안고 피어나는 제주

 

향기롭고 탐스러운 벚꽃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에서는 오는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애월읍 장전리, 삼도1동 전농로 일원에서 ‘2019 제주왕벚꽃축제’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KAL호텔 사거리에서 남성오거리까지 약 1.2km에 이르는 왕복 2차선 도로의 좌우에 벚꽃나무가 있어 꽃 터널을 이루는 전농로는 차로 이동하기보단 걸어가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인근 위치한 파스쿠찌 제품과 함께 향긋한 꽃향기를 음미하듯 걷는다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울 것 같습니다.

 

 

히비스커스 향 크림과 바닐라,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라떼 음료로 음료 위에 분홍색 휘핑크림과 하트 초콜릿을 올려 벚꽃을 연상케 하는 ‘체리블라썸 바닐라라떼’와 부드러운 라떼 젤라또와 상큼한 체리가 어우러진 ‘아마레나 체리 젤라또’, 바삭한 오레오 타르트 시트에 부드러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블랙쿠키치즈케익’까지 파스쿠찌 제품과 함께 제주의 봄을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파스쿠찌 제주서사라점
주소 : 제주 제주시 서광로 206-1
전화 : 064-757-8497
이용시간 : 08:00~22:00

 
 

화려한 벚꽃의 도시 진해

 

경남 진해는 도시 전체가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어 어디서든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9 진해군항제는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며, 벚꽃 명소로는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 여좌천 로망스다리, 장복산 조각공원, 경화역, 제황산공원, 진해루가 있는데요. 특히 천을 따라 솜사탕처럼 하얗게 뒤덮인 여좌천 로망스다리와 철길 위 벚꽃 가로수길이 매력적인 경화역은 이미 각종 드라마나 영화에 나온 곳으로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장소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벚꽃을 따라 걷다보면 출출하기 마련인데요. 벚꽃 향과 딸기 맛을 활용해 벚꽃과 잘 어울리는 SPC삼립 벚꽃빵을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벚꽃빵’ 4종은 각각 다른 종류 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크루아상 모양 폭신한 빵에 달콤하고 향긋한 벚꽃 라즈베리 크림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인 ‘크로와팡인가봄’, 딸기 맛이 나는 분홍색 롤케이크 속에 벚꽃향 크림을 넣은 ‘롤케익인가봄’, 부드러운 슈크림과 벚꽃향 딸기잼이 가득 들어 있는 ‘슈크림인가봄’, 쫀득쫀득한 식감의 츄이스티 빵에 초콜릿과 딸기 크런치가 토핑된 ‘츄이스티인가봄’까지 신제품은 전국 슈퍼마켓, 마트,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30일까지 ‘벚꽃빵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향긋한 벚꽃 흩날리는 서울

 

공연, 전시, 야시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영등포 여의도봄꽃축제는 오는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한강을 따라 만개한 벚꽃을 구경하며 바람에 흩날리는 벚꽃잎을 보면 마치 하얀 눈꽃을 맞는 듯한 황홀한 느낌이 듭니다. 벚꽃을 따라 한강을 거닐거나 피그인더가든에서 제품을 테이크아웃해 여의도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벚꽃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자연이 주는 크리미 버터 아보카도와 신선한 야채를 넣어 만든 현미라이스 보울 ‘에그 아보카도 라이스’, 코코넛 슬라이스와 고단백 포크가 만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코코넛 포크 스테이크’와 컬리플라워 갈릭라이스, 에그 치즈 프리타타, 그릴연어 아보카도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샐러드 스쿱 메뉴’까지 봄 바람 처럼 신선하고 건강한 한끼를 챙겨보세요.

 

피그인더가든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전화 : 02-761-4272
이용시간 : 08:00~21:00 (평일) 10:00~21:00 (토요일) 10:00~19:00 (일요일,공휴일)

 

 

서울에서 걷기 좋은 봄꽃 길을 꼽는다면 남산공원 산책로가 있습니다. 벚꽃뿐만 아니라 개나리, 진달래와 같은 향기로운 꽃과 함께 걷기 좋은 곳인데요. N서울타워까지 올라가면 서울 전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좋습니다. 꽃놀이를 마치고 도심 속 휴식공간인 청계천으로 이동해 라그릴리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맛있는 식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라그릴리아 시즌 한정 메뉴를 소개합니다. 달콤한 딸기와 오렌지, 신선한 연어, 매일 아침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를 넣어 상큼한 드레싱으로 맛을 낸 ‘생생 딸기 연어 샐러드’, 신선한 새우와 문어, 마늘을 올리브유에 끓여 바삭하게 구운 바게트와 곁들여 먹는 에피타이저 ‘새우&문어 까수엘라’, 노릇하게 구운 가리비 관자와 갑오징어, 새우를 고소한 참깨 크림마요 소스에 버무린 ‘해산물 크림마요 스파게티’, 새우와 돼지고기를 다져 만든 완자와 아삭한 양배추, 구운 마늘을 넣은 담백한 ‘새우 미트볼 오일 스파게티’, 부드러운 식감의 문어와 구운 통마늘, 블랙올리브로 풍미를 더한 ‘문어 토마토 스파게티’, 토마토와 바질, 치즈를 넣은 닭가슴살과 4가지 허브로 맛을 낸 ‘카프레제를 품은 치킨 치즈 리조또’까지 입맛을 돋우는 봄의 맛에 빠져보세요.

 

라그릴리아 광화문점
주소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1
전화 : 02-571-5732
이용시간 : 11:00~23:00 연중무휴

 

봄을 가장 화려하게 장식하는 꽃을 꼽으라면 단연 벚꽃입니다. 벚꽃과 잘 어울리는 파스쿠찌,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라그릴리아의 신제품과 함께 따스한 봄날을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