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6일, 샤니 성남생산센터에서 제12차 안전경영위원회 정기 회의가 열렸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다양한 안전 관리 방안과 정책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의에 앞서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간식차가 마련되었는데요. 이는 근로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그럼, 근로자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SPC 안전경영위원회의 소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간식차와 함께 행복 에너지 충전하세요!
샤니 성남생산센터 입구에 노란 트럭 등장! 이 트럭은 샤니 성남생산센터 임직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간식차인데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허니 자몽 블랙티와 복숭아 아이스티, 청포도 에이드와 레몬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 소떡소떡과 회오리 감자 등 특별한 간식은 근로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갑영 위원장을 비롯한 SPC 안전경영위원회는 임직원들에게 직접 간식을 전달하며 근로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는데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함을 선물한 간식차 덕분에 임직원들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동료와 함께 잠시나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전한 일터를 위한 제12차 정기 회의 개최
회의실로 자리를 옮긴 SPC 안전경영위원회는 샤니 성남생산센터 안전경영 활동 등 주요 추진 사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안전경영 활동을 통해 샤니 성남생산센터 내 안전 지침과 절차를 강화한 것을 확인했고, 재해 예방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했습니다. 또한 비상 상황 알림 시스템 도입 현황 및 개선 방향 장시간 근로 및 근무 체계 개선 현황 등의 공유를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근무 환경’을 잘 구축하고 있는지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회의를 통해 SPC 안전경영위원회는 안전 관리 체계의 중요성을 다시금 확인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기업 문화를 확립할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지금까지 임직원의 행복한 근무 환경과 안전한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SPC 안전경영위원회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SPC 안전경영위원회는 앞으로도 꾸준히 안전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직원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